제가 응원하는 이랜드 축구팀 선수분들의 훈련일정에 맞추어서 시원한 커피를 선물하고 싶어서 준비했습니다. 커피차를 처음 보내다보니 궁금한점이 많았고 어렵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매니저님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출력물도 꼼꼼하게 준비해주셨습니다. 장마철이다보니 우천으로 인해 행사가 계속 취소되어 원하는 일정에 선물을 못하고 있다가 7월에 날씨가 좋아져서 선물을 드릴 수 있었어요.
우천으로 인해 잦은 일정 변경에도 최선을 다해서 관리해주시고, 직접 준비해간 그림도 같이 차량에 배치하여 진행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드디어 한을 푼 기분이네요.
이랜드 축구팀 응원을 위해 커피차를 준비하신 고객님의 행사입니다.
응원행사에서 가장 중요한 출력물은 모두 필수적으로 필요하였고,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추가적인 앨범 등도 함께 배치할 수 있도록 체크를 사전에 완료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 날씨였습니다. 축구팀이다보니 우천시에는 훈련을 하지 않는데 장마철이라 비가 자주 내려서 고객님께서 원하는 일정에 처음에 요청하신대로 진행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최대한 가까운 일정 중 가능한 일정을 체크해서 훈련 일정에 맞추어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총 3회 정도 일정이 변경되었다가 결국 6월에는 진행이 불가하여 취소가 되었습니다. 그러다 7월에 다시 일정이 잡혀서 긴급하게 바로 가능한 트럭을 모집하여 진행을 도와드렸습니다.
행사는 현장에 고객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즐겁게 진행 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준비하신 앨범등도 차량에 모두 비치하고, 사인 받을 유니폼도 준비하셔서 차량을 꾸미고 진행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드디어 한을 푼 것 같다며 함께 너무 고생해주어서 감사하다고 말씀해주셨고, 6월에 취소가 되었을때 마음이 좋지 못했는데 7월에 진행할 수 있어서 마음을 놓을 수 있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축구팀 응원을 위해 부른 트럭입니다. 결국 행사는 잘 마무리 되었지만 진행 과정에서 장마철이다보니 우천으로 인해 일정조율이 어려웠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축구팀 훈련일정이 정해져야 거기에 맞추어 트럭을 모집하거나 일정 변경을 할 수 있어서 해당 부분이 나오면 매일매일 날씨를 체크했던 행사였습니다.
그래도 고객님께서 결국 한을 풀었다고 하실정도로 만족하셔서 다행입니다.